Smart Traveling life

Go and Enjoy!


남한강 주변 카페 - 카사아지오 피라미드

남한강 주변은 요즘 한창 뜨는곳으로 볼거리와 놀거리 그리고 먹거리가 다양하게 존재하는 곳이다. 예를 들면 카사아지오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갤러리에서 그림 작품을 감상하다 양평극장에서 개봉영화를 볼 수 있 다.  

카사아지오

'카사 아지오'는 이탈리아어로 아늑하고 편안한 집이라는 뜻으로 안정감이 느껴 지는 복층구조의 카페. 유럽의 벼룩시장에서 구해온 앤티크한 분위기의 타자기 와 작은 시계류의 소품이 고전적인 분위기를 연출. 카사 아지오에서는 영국 왕실에서 마셨다는 얼그레이 홍차가 특별 메뉴. 갤러리와 카페가 함께 있으므로 식사나 차한잔 마신후 갤러리에 들러서 작품을 감상하는 것도 괜찮은 데이트 코스이겠죠.  

피라미드

'피라미드'는 이집트의 실제 피라미드를 13.3:1의 비율로 축소 재현한 카페. 내부 천장에 4월의 별자리가 그려져 있어 밤이면 화려하게 빛을 발하고, 벽면을 장식한 고대 이집트인들의 부조는 오리엔탈적인 신비감을 더한다. 투탕카멘 파라오 상이 테이블마다 놓여져 있으며, 이집트풍의 각종 소품들과 파피루스 그림등이 볼 만하다.  

▶ 가는 길...
양수리로 가는 길(45번 국도)로 계속 직진하다 보면 우측에 팔당댐과 정약용 묘가 나옵니다. 계속 직진하다보 면 삼거리가 나오는데(좌측으로 가게 되면 춘천(청평)가는 길(45, 46번 국도), 우측으로 가게 되면 양평으로 가는길(6번 국도)), 여기서(검문소 삼거리) 우회전을 해서 직진하면 남한강 주변 도로(6번국도)랍니다.



Click the above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