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맥에 대해......

수맥이란/ 지하 수 십~수 백m에서 강과 바다로 흘러가는 물줄기로서 인체는 물론 동· 식물에 큰 피해를 주고, 건물벽과 바닥에 틈을 내며, 정밀기기를 고장내기도 합니다. 주로 유럽의 과학자, 의사, 수맥 연구가들의 140년 이상의 연구에도 아직 실체를 다 밝히지는 못했지만, 몇 가지 학설 중 가장 유력한 학설은 지구 내부의 고온 핵반응에 의해 방사되는 중성자(中性子)가 수맥을 만나면 감속(減速)된 열성 중성자(熱性中性子)로 변하며, 이 열성 중성자는 X-선이나 라돈 방사선보다 훨씬 더 강한 수 백만 전자볼트의 운동 에너지를 방출하는데, 이것을 '수맥파'라 합니다.


지구 유해파/ 지구 중심의 고온 핵반응에 의해 방사되는 유해파로서 과학자들이 지금까지 밝혀낸, 수맥파, 중성자파, 라돈 방사선, 단층파, 하트만 격자, 뱅커라인, 커리네츠 등이 있으나, " 아직 밝혀지지 않은 지구 유해파에 비하면 바닷가의 조약돌 한 개 정도에 불과하다."는 것이 국· 내외 과학자들의 일치된 주장입니다.

대부분의 주택과 건물에 수맥이 흐르며, 수맥은 없드라도 지구 유해파는 다 있습니다. 지구유해파 '하트만 격자'를 발견한 독일 의사 하트만은 "5~10%의 사람만이 유해파의 피해를 받지 않아 건강한데, 유해파가 없는 집에 살면서도 질병이 있는 사람을 나는 찾고 있다."고 했습니다. 유해파는 면역력을 약화시켜 온갖 질병의 원인이 됩니다.

수맥은 폭이 클수록, 양이 많을수록, 흐름이 빠를수록, 깊은 수맥일수록 수맥파도 강하며, 특히 교차 수맥의 파장은 매우 강합니다. 폭 20cm의 작은 수맥에도 인체에 질병이 오고, 벽과 바닥에 틈을 내며, 정밀기기를 고장내는 위력이 있습니다. "수맥파는 막을 수 없고, 잠자리와 일자리의 수맥을 피하면 괜찮다."는 위험한 주장을 하는 이도 있지만, "수맥파와 지구 유해파는 쇠붙이나 거울에 의해 복사되기 때문에 수맥을 피한 자리는 피해를 좀 줄이는 정도에 불과하다."는 것을 Kopschina(독일/ 지구 병리학자, 세계적인 수맥연구가)를 비롯한 유럽의 과학자들이 밝혔습니다.

Cody(프랑스 과학자)는 수맥위의 공기는 일반 공기보다 100배나 많은 양 이온(+전기를 띤 미립자/ 해로운 공기)의 띠가 건물 고층까지 똑같이 형성됨을 측정하여 질병의 원인임을 증명했고, 수맥파는 밤이 더 강하며, 특히 새벽 3 시경에는 낮보다도 3 배나 더 강하다는 사실을 10,000 번 이상의 검증을 거쳐, 1939년 뉴욕에서 열린 세계 지구물리학 세미나에서 발표했고, 미국의 Williams와 Loreny도 Cody의 발표와 일치된다는 사실을 검증했습니다.

볏짚은 수맥파와 지구 유해파를 분산·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독일 과학자가 밝혔습니다. 우리 옛날 집은 볏짚을 잘게 썰어 넣은 흙으로 지어져 이들 유해파를 분산시키고, 방 바닥이 가열되면서 원적외선을 많이 방출하여 건강에 매우 유익했으나, 철골과 시멘트로 지은 현대의 집들은 이들 유해파를 복사시켜서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됩니다.


수맥의 위치찾기, 스스로 진단하기

수맥의 위치찾기/ ①건물의 벽과 바닥 · 아스팔트에 틈이 생긴 곳.(틈이 안 생기는 경우도 있음.) ②'오링 테스트'를 하여 오링에 힘이 빠지는 곳. ③맥박 수가 증가하는 곳. ④화초가 시드는 곳.(특히 미모사, 제라늄) ⑤벌이나 개미가 집을 짓거나(주로 교차수맥), 바퀴벌레가 흔한 곳. ⑥고양이가 놀기를 좋아하는 곳 ⑦나무가 잘 자라지 못하거나, 굽게 자라는 곳. ⑧새로 옮겨 심은 나무가 죽는 곳. ⑨유실수가 열매를 잘 맺지 못하는 곳. ⑩전자제품(의료기기, 컴퓨터, TV, 전축, … 등 정밀기기)이 잘 고장나는 곳. ⑪TV와 라디오의 화질과 음질이 떨어지거나, 밧데리(휴대폰…)가 빨리 방전(소모)되는 곳. ⑫음식물이 빨리 상하는 곳(냉장고에 넣어둔 음식이라도). ⑬은수저가 쉽게 변색되는 곳.

스스로 진단하기/ 영국 수맥연구가 '데이빗 코완'의 저서'Safe as Houses'의 수맥을 스스로 진단하는 방법입니다.
①나의 병은 현재의 집으로 옮긴 후 생겼는가? ②집안의 어느 장소에서는 부자연스럽게 오싹 하거나 음습한 기분이 드는가? ③집안 분위기가 불편하다고 느끼는 가족이 있는가? ④귀신을 보거나, 환청, 가위눌림 등의 경험이 있는가? ⑤집을 떠나면 기분이 좋아지는가? ⑥침대 위나 아래에서 고양이가 놀기를 좋아 하는가? ⑦전에 살던 사람 중 심한 환자는 없는가? ⑧봄과 가을에 증상이 더 악화되었는가? ※민감한 이들은 스스로 느낌(두통, 언짢은 기분…)


수맥과 지구 유해파의 피해

각종 질병유발/ 두통, 피로, 현기증, 불면증, 악몽, 환청, 귀신 보임(수맥파의 주파가 뇌파와 비슷해 뇌파를 교란시켜 헛 것이 보이는 현상), 몽유병(수맥을 피하기 위해 수면 중 자신도 모르게 돌아 다니는 현상), 짜증, 신경 과민, 정서 불안, 우울증, 이갈이, 잦은 감기, 관절통 등의 초기 증상(수맥파 차단으로 해결됨)에서부터 난치병(저혈압, 와사증, 치매, 중풍, 고혈압, 당뇨, 평형감 상실, 알레르기, 천식, 인파선염, 정신병, 아토피, 만성 피로, 루푸스, 암 등 대부분의 질병)도 수맥파와 지구 유해파가 면역 체계를 무너뜨려 자연 치유력이 약화되는 것이 주 원인입니다. Helmut Schimmel(독일/의사)은 "수맥 · 지구 유해파는 질병을 유발하고 치료를 방해한다. 이는 망상이 아니다. 단, 무지한 사람만이 이를 비웃을 수 있다. 이들 유해파를 고려치 않은 난치병의 치료는 어렵다." 고 했습니다.


유해파에 민감한 사람부터, 신체의 약한 부위부터 질병이 오며, 둔감한 사람은 면역체계가 무너져 질병이 깊어진 뒤에 느끼게 되며, 의료적인 치료에도 잘 낫지 않습니다. 오스트리아와 독일의 병원에서는 난치병 환자의 치료를 위해 4천명 이상의 탐사가와 계약하여 수맥을 조사한다 합니다. 유해파에 관심있는 의사라면 질병의 치유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고, 의료비의 부담도 훨씬 가벼워질 것이나, 수맥파와 지구 유해파의 위험을 실감하는 이들이 아직은 적고, 차단되는 제품 또한 매우 드물어 값비싼 차단제를 설치하고도 피해를 입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수맥파가 뇌파에 간섭하여 악몽· 환청· 귀신이 보이는 현상, 몽유병 등이 오는데, 현대의 첨단 기기로도 측정할 수 없어 엄연한 자연현상을 미신으로 여기는 이들도 있습니다. TV에 방영되는 '귀신 나오는 집'에 무속인과 퇴마사까지 동원되어 귀신을 ?는다고 하지만, 수맥파를 차단하지 않는 한 귀신이 보이는 현상, 악몽, 가위 눌림, 어린이 경기(驚氣), 환청, 몽유병 등의 초기 증상을 비롯한 각종 질병들은 점점 더 심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수맥파는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아주 위험하고, 무책임한 주장을 하는 이도 있으나, 이는 지구 유해파의 일종인 라돈 방사능을 쬐려 라돈 탄광에 휴양가는 외국의 예를 든 것 같은데, 그건 짧은 시간 동안의 자극요법일 뿐, 결코 오랜 시간 머물지 않으며, 머물러서도 안됩니다. 수맥을 일반에 전파시킨, 놀라운 염력을 지니신 임응승 신부님은 "수맥에서는 잠시 쉬는 것도 안된다."고 강조 하십니다. - 수맥파 및 지구 유해파의 차단은 '수맥파 차단' 참조.

태· 유아· 산모의 피해/ 여성의 불임, 유산, 난산, 조산(早産/태아가 동물적 본능으로 수맥을 피하기 위함), 미숙아와 기형아 출산, 출산 우울증, 태아 발육부진, 구토, 발열, 설사, 말더듬, 걷기와 말배움이 늦음, 경기(驚氣), 졸도, 난폭, 야뇨증, 지나친 예민, 고립적 성격, 행동· 지능· 학습장애 등이 옵니다. 배밀를 할 수 있는 유아는 동물적인 본능으로 수맥을 피해가지만, 배밀이가 안 되거나, 요람처럼 갖힌 공간에 있는 유아는 피해가 훨씬 더 큽니다.


수맥파 와 지구 유해파 차단제

차단제에 대하여/ 많이 알려진 동판과 알미늄판은 수맥파를 흡수하는 제품으로서 설치 3 ~ 4 주가 되면 수맥파와 지구 유해파를 더 이상 흡수할 공간이 없어져 차단효과가 끝난다는 것을 유럽의 과학자 · 의사들이 이미 오래 전에 밝혀 유럽에선 상식처럼 됐다는데, 우린 이 일시적 흡수현상을 차단되는 것으로 잘못 알려져 피해는 커질 수밖에 없고, 심지어 글씨, 그림, 도자기, 부적, 기(氣) 등으로 수맥파를 차단한다고 하나, 이는 자기 최면현상으로 기분은 좀 나아질 지 모르나, 자연 현상인 수맥파와 지구 유해파는 차단될 리 없습니다. 차단되는 제품이라면 두통, 피로, 현기증, 불면증, 악몽, 환청, 귀신보임(수맥파와 뇌파의 주파가 비슷해 수맥파가 뇌파를 교란시켜 헛 것이 보이는 현상), 몽유병, 짜증, 신경과민, 정서불안, 집중력 부족, 우울증, 이갈이, 잦은 감기, 경기, 관절통,…등 피해의 초기 증상은 곧 낫고, 심한 질병도 계속 좋아져야 하는데, 효과없는 차단제의 설치로 고통받는 이들이 대부분입니다.
이하 광고성 글이라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