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을 예쁘게 입는 3가지 방법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블랙의 인기가 여름부터 겨울까지 쭉 이어지며 유행컬러로 단단히 자리 매김했다.

이 여세는 연말패션, 크리스마스 코디패션 까지 이어질듯 하다.


날씨가 점점 추워질수록 유행 컬러는 어두워지는 경향이 있는데 아무리 유행컬러라 하더라도

블랙으로만 코디를 하게 되면 자칫 지루하고 재미없는 코디가 연출될수 있다. 이때

유니크한 악세사리와 배색이 되는 컬러 아이템을 매치함으로써 지루하지 않게 연출해 보자.

의류쇼핑몰 스윙걸즈(www.swing-girls.tv) MD측에서 블랙을 돋보이게 하는 3가지 방법을 제시한다.













1.◆ 골드컬러와 아이템 ◆




이집트를 상징을 떠올려 보면, 클레오파트라와 그녀의 화려한 골드 악세사리들이 떠오른다.

대체로 어두운 톤의 컬러가 유행하는 겨울에 골드 아이템을 포인트로 잘 활용하면

전체 실루엣을 단숨에 화려하게 바꾸어 놓을수 있다.


간단한 골드 귀걸이나 심플한 펜던트가 있는 목걸이도 좋겠지만 허전한 목에 포인트로 하나쯤 건다면지난 시즌 샤넬 컬렉션에서 선보인 굵은 체인 같은 느낌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살린디자인도 멋스럽다.




골드빛의 하이힐이나 심플한 블랙 부츠에 메탈 장식이 골드로 들어간 클러치도 좋지만

심플하고 라인을 살린 검정 원피스에 보통 허리보다 살짝 높게 골드 벨트를 매치하는것도 멋지다.



보통 14K나 18K 정도의 은은한 금빛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인다면 24k정도의 황금빛은 빈티지 스러운 느낌을 잘 살려준다.







2.◆ 레오파드 아이템 ◆




레오파드 아이템과 블랙은 서로 상호보완과 절충이 잘 되는 궁합이다.


레오파드 프린트가 있는 옷은 그 자체로도 화려하고 Sek시해서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들을 블랙으로 통일한다면 간단한 스타일로도 멋지게 보일수 있다.


지난 여름부터 유행하기 시작한 티셔츠 위에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 해서 입는 방법처럼

레오파드 프린트가 있는 Sek시한 느낌의 슬리브리스를 블랙 기본 터틀넥과 함께 입는다던가, 레오파드 프린트의 원피스와 블랙 스키니진을 곁들인다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 하



다.레오파드 프린트로 된 퍼 코트를 입는것도 겨울에만 할수있는 옷차림이다.

풍성한 느낌의 퍼 코트도 좋지만 아무래도 뚱뚱해 보일수 있으므로 슬림하게 나온 디자인이나 이너웨어와 하의도 슬림 하게 입는것이 좋다.



송치(어린 송아지 가죽)로 된 하이힐도 멋지다.

블랙 터틀넥에 데님을 매치하고 날씬하게 앞코가 빠진 레오파드 하이힐을 신는 것도 Sek시하다.








3.◆ 화이트&블랙 ◆




블랙과 화이트는 언제나 성공하는 컬러 매치이다.

화이트가 뚱뚱해 보일까봐 걱정이 된다면 있는 그대로의 실루엣을 보여주는 니트 같은 아이템보다는셔츠 스타일을 추천한다.


셔링이 많이 잡힌 여성스러운 화이트 셔츠에 블랙 새틴 리본을 타이처럼 묶어서 멋스럽게 연출하는 방법도 있고, 심플한 옷차림에 눈처럼 하얀 앙고라 베레모를 쓰는것도클래식 하면서도 사랑스러워 보인다.

트위드 소재 코트나, 하운드 투쓰 체크의 코트에 겨울이라면 한번쯤 신어보고 싶어지는하얀색 스타킹과 얌전한 블랙 펌프스를 매치하는것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