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스타킹 노하우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스트라이프
세로 스트라이프는 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전통적으로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모던한 디자인의 모직 스커트와 매치하면 잘 어울린다.





1 블랙, 그레이, 다크 그레이 3가지 컬러로 스트라이프를 만들어냈다. 모노톤으로 안정감을 주면서도 밋밋해 보이지 않는 디자인이다.

2 아주 작은 보라색 도트 무늬가 세로로 새겨져 있어 귀여운 느낌을 준다. 센스 있게 연출하려면 의상에 보라색 포인트를 줄 것.

3 아주 작은 핑크색 꽃무늬와 블랙 도트 무늬가 스프라이트 효과를 주는 불투명 스타킹. 과하지 않으면서 귀여운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블랙 패턴
무늬 없는 블랙을 신기에는 의상이 너무 밋밋하고 색이 가미된 것을 신기에는 너무 포멀한 자리라면 블랙 바탕에 약간의 패턴이 더해진 스타킹을 선택하자.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1 불투명한 블랙 바탕 위에 빗살무늬가 옅게 새겨져 있어 단정해 보인다. 두툼해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

2 불규칙한 곡선 패턴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지나치게 화려한 스커트보다는 단정한 디자인과 더 잘 어울린다.
3 아주 작은 홀을 새겨 넣어 격자무늬를 표현했다. 보일 듯 말 듯한 디테일이 고급스러워 보이는 아이템.

컬러 패턴
기본 블랙에 다른 컬러 패턴을 가미해 포인트를 준 스타킹이 많이 출시됐다. 작은 무늬가 규칙적으로 들어간 제품은 귀여운 의상과, 큰 패턴이 강조된 제품은 로맨틱한 의상과 잘 어울린다






1 전통적인 아가일 체크 무늬에 은사를 가미해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트렌치코트와 매치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2 작고 깜찍한 리본 무늬가 규칙적으로 새겨져 있다. 귀여우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의 의상과 잘 어울릴 듯. 핑크색 리본이 사랑스럽다.
3 종아리 바깥 부분에 나비 패턴이 포인트로 새겨져 있다. 단정하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스타킹.


망사
망사 스타킹에는 과하지 않은 로맨틱 룩을 매치하는 것이 정석이다. 새 다리가 아니라면 미니스커트에 매치하는 것은 피할 것. 다리 곡선이 부각돼 두꺼워 보일 수 있다






1 잔무늬 망사 스타킹은 Sek시하다기보다는 단아한 느낌. 다이아몬드 무늬를 종아리 바깥쪽에 세로로 배치해서 다리가 길어 보인다.
2 붉은색 세로 선으로 포인트를 넣어 다리가 두꺼워 보이지 않는다. 면 소재로 된 반스타킹으로 Sek시하면서 귀여운 스타일링에 유용한 소품.
3 부분적인 플라워 디테일을 가미해 여성스러움과 Sek시함을 동시에 표현했다. 단아한 로맨틱 룩에 매치하면 좋을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