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 길어보이는 진의 비밀 노하우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1. 롱 재킷보다는 짧은 블루종
턱시도 재킷이라 한들 길이감에 따라 당신의 다리길이는 천차만별로 표현된다. 기본적으로 블루종이든 재킷이든 배꼽 위 3센티 정도의 선으로 맞혀보자. 다소 타이트하더라도, 곧 봄이지 않는가? 이너웨어를 얇게 입어 매치한다면 가능할 터. 이제, 하이힐을 신지 않아도, 길어보이는 다리를 뽐낼 수 있다.  



2. 스키니보다는 부츠 컷 진
모델 급 몸매가 아닌 이상 스키니 진보다는 부츠 컷 진이 다리 길이에 확실한 효과를 준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허리 다이어트. 부츠 컷 진은 정말 숨을 간신히 쉴 정도로 타이트하게 입어야 제대로 길어 보인다는 사실을 잊지 말도록. 기장 수선역시 하이힐과 매치했을 때 끌림이 없도록 처리하는 것이 확실하다.





3. 미디보다는 미니스커트
스커트의 길이는 무릎 정도의 미디보다는 미니스커트가 낫다. 여기에 플랫슈즈보다 하이힐을 신어야 하는 것 역시 기본. 너무 아찔하고, 야한 것 아니냐고? 지금 거리에는 당신보다 더 용기를 낸 Sek시한 그녀들이 주름잡고 있다는 사실을 간과하지 말 것.





4. 라운드보다는 브이넥
상의는 확실히 라운드 보다는 브이넥이 좋다. 라운드는 상의에 답답함이 몰려(루스한 라운드라면 괜찮다) 상체가 풍만해보일 뿐 아니라, 상대적으로 다리의 길이는 짧아보이게 하기 때문. 브이넥과는 힐을 매치해야한다는 기본 스타일 코드도 잊지 말도록.





5. 처진 포켓보다는 올라간 포켓
힙 포켓은 다리길이에 많은 영향을 끼친다. 될 수 있으면 엉Dung이 보다 올라간 것이 뒷모습을 한층 자신 있게 할 것이고, 포켓의 스타일도 빅 포켓보다는 심플한 입술 형태의 것이 당신을 롱 다리 미녀로 만들 지름길이라는 것을 잊지 말고 쇼핑하라.





6. 빅 벨트보다는 스키니 벨트
모두가 빅 벨트가 트렌드라 외치고 있지만, 당신은 하체의 길이를 고려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이번 시즌엔 스키니한 벨트가 역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니 가볍고 심플하게 착용하여 다리 길이에 힘을 실어주자. 에나멜 소재의 컬러풀한 것이라면 더욱 좋고, 얇으면 얇을 수록 허리라인도 잘록해 보이는 효과를 가져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