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쳐 입으면 더 멋진 아우터 레이어드 노하우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아우터 레이어드 스타일링 노하우
--------------------------------------------------------------------------------
까다로운 아우터 레이어드 스타일을 쉽고 세련되게 소화하고 싶다면?
여기, 몇 가지만 익혀두면 되는 만점짜리 공식이 있다.


key 1 타이트+박시
블루종이나 카디건처럼 타이트한 이너에 아우터는 이너보다 여유있는 라인을 골라야 레이어링이 수월하다. 그중에서도 가장 신경써야 할 곳이 바로 진동둘레! 로보캅처럼 되고 싶지 않다면 팔과 Ga슴둘레에 여유가 있는 박스 라인 하프 코트나 어깨 폭이 넉넉한 점퍼를 선택할 것.

key 2 쇼트+롱
특별한 감각의 소유자가 아닌 이상 쇼트 아이템에 롱 아이템을 플러스하는 것이 정석! 이너용 아우터는 아우터보다 짧고 타이트하게 입는 것이 보통이다. 하지만 레이어링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긴 아우터를 안에 입고, 쇼트 아우터를 겉에 걸치는 스타일도 눈에 띈다.

key 3 두꺼운 것+얇은 것
시즌감이 다른 아우터로 볼륨의 변화를 주는 것이 중요하다. 두툼한 겨울 아우터 안에 얇은 가을 아우터를 입어 이너처럼 연출해보자. 실내에 들어가 두꺼운 아우터를 벗었을 때에도 한결 감각있고 차려입은 느낌 또한 줄 수 있다.

key 4 솔리드+프린트
아우터나 이너 둘 중 하나에 프린트를 넣어주면 훨씬 감각적으로 보인다. 강한 트렌디 무드를 즐기고 싶다면 크기가 서로 다른 체크, 무늬가 서로 다른 프린트를 믹스매치하는 것도 한 방법. 컬러의 경우 카키나 브라운처럼 비슷한 톤을 매치하면 차분한 느낌을, 원색이나 보색을 매치하면 강렬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key 5 페미닌+캐주얼
아우터 레이어링의 진수를 느끼고 싶다면 컨셉트가 다른 아이템을 믹스매치한다. 로맨틱한 재킷에 스포티한 아우터를 매치하거나, 캐주얼한 블루종에 클래식한 코트를 코디하는 것처럼 말이다. 다양한 이미지가 믹스된 것이 이번 시즌 아우터 레이어링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