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 남성을 위한 액세서리 코디법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 1. 구두


슬림한 디자인-레이스업 스타일 선호
 이번시즌 구두는 실루엣이 강조된 남성복이 인기를 끌면서 구두코의 폭이 다소 좁고 슬림한 모양의 디자인이 함께 관심을 끌고 있다.

"한국 사람의 발은 길이가 짧고, 발 폭이 넓고 발등이 높아 시각적인 기준으로 신발을 고르는 것보다는 한국인의발 모양에 맞는 레이스-업 스타일(끈이 있는 슈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또 가죽의 매끄러운 표면과 대비되게 투박하거나 수공예느낌이 가득 살아있는 장식의 구두는 클래식한 멋을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더욱 각광받을 것이다.



# 2. 가방


밝은 컬러 메신저 백 열풍
가방은지난 가을부터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중심으로 메신저 백의 열풍이 불고 있다. 다만 중요 클라이언트와 미팅이 있을 때는 메신저 백은 다소건방져 보일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한다.

이번 시즌 루이까또즈에서는 기본적인 블랙과 브라운 컬러 이외에 네이비와 밝은 블루 컬러의 남성 백을 선보였다. 서류 케이스 외에 엠보가 있는메신저 백은 올봄 트렌디한 남성을 위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3. 시계


빅 사이즈-단순한 모양 눈길
휴대폰 등 여러 전자기기 때문에 손목시계는 필수품 자리에서 물러난 지 오래다. 대신 한 해 한 해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패션상품으로 변신했다.

빅 사이즈 시계가 눈길을 끌고, 단순한 모양과 색깔이 주목을 받는다. 무채색과 간결한 모양으로 대표되는 미니멀리즘이 시계에도 불어닥친 것.



# 4. 기타


원석 디자인 목걸이 등 시선집중
액세서리매장에서는 '이준기 목걸이'가 단연 인기다. 전에는 액세서리가 좋은 악센트의 개념이었다면, 요즘은 그 자체가 패션을 완성하는 중요한 아이템이돼버렸다. 실버 쥬얼리를 대표하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쥬얼리의 경우도 이번 시즌에 어울리는 오닉스, 토파즈, 수정, 밀키 등의 원석을 사용해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