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웨어 코디법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의상에 따라 달라지는 언더웨어 코디법을 소개한다  

레깅스 를 입을때

몸에 피트되는 레깅스를 입으면 펜ti 라인이 드러난다.엉Dung이 부분이 없고 끈으로 되어 있는 티백(T-BACK) 펜ti를 안에 입으면 히프 라인이 자연스럽고 펜ti선이 드러나지 않는다. 야하다거나 부끄러워 싫다는 사람도 있는데 의외로 편하고 일반 펜ti와 착용감이 비슷하다.

스판 티셔츠 를 입을때

Ga슴이 작은사람은 스판티셔츠를 입을 때 여간 고민이 되는 것이 아니다. 이럴땐 캡달린 브래지어가 안성맞춤. 브래지어 자체에 패드 가 들어있어 캡이 구겨질 염려도 없고, Ga슴도 예뻐보여 옷맵시도 난다. 옷에 캡이 달려있다면 옷속에 쏘옥 집어넣을 수 있는 실리콘도 좋은 방법

스판 원피스 를 입을때

스판원피스를 입을때는 온몸에 신경이 가게된다. 처진 Ga슴, 통허리, 펑퍼짐한 힙도 문제지만, 속옷자국이 그대로 드러나는 일도 부기지수. 이럴땐 올인원을 입어주면 OK! Ga슴은 모아주고, 허리는 조여주고, 힙은 올려주고… 게다가, 옷맵시도 예쁘게 가꿀 수 있다.

끈이 가느다란 슬립형 원피스 를 입을때

어깨끈이 가늘고 하늘하늘한 원피스엔 끈없는 브래지어에 속바지 를 입는다. 브래지어는 끈이 없어 Ga슴둘레 사이즈를 정확히 맞춰야 흘러내리지 않는다.

슬리브리스 셔츠 를 입을때

어떤 설문조사 통계에 의하면, 남자들이 생각하는 꼴불견중 하나가 슬리브리스 셔츠 밖으로 브래지어 끈이 보일때라고 한다. 끈으로 된 탱크톱을 입을때야 당연히 끈없는 브라를 착용해야겠지만, 슬리 브리스 셔츠를 입을때도 잊지말도록. 진짜 미인은 속옷부터 챙겨야 한다구.

스판 바지 를 입을때

슬림한 실루엣이 유행하면서 스판바지는 지금 인기폭발. 그러나 스판바지를 입을때는 반드시 속옷코디에 유의하자. 피트되는 하의에 펜ti선이 드러나거나 펜ti색이 비치게되면 Oh No! 이럴땐 엉Dung이 선이 없어 깔끔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T펜ti가 적당하다.

힙본 팬츠 를 입을때

일명 골반바지라 불리는 힙본팬츠는 벌써 몇년전부터 크게 사랑받고있는 아이템. 허리가 짧고 엉Dung이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짧은 상의와 코디하면 발랄해 보인다. 그러나 이때 바지위로 펜ti 라인이 보인다면 NG! 이런 경우엔 허리부분이 깊게 파인 V형 펜ti 를 입도록 하자.

홀터넥 을 입을때

롱브래지어는 흘러내리지 않고 Ga슴선을 예쁘게 모아주기 때문에 좋다. 무엇보다 불룩한 뱃살까지 커버해 주니 홀터넥엔 롱브래지어가 최고!

몸에 달라붙는 보디수트 & 쫄티 를 입을때

몸에 착 달라붙는 보디수트 & 쫄티를 입을땐 재단선이 없는 심플한 브래지어를 착용해야 한다. 화려한 레이스나 리본이 달린 것 은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에 옷의 실루엣을 망친다.

Ga슴선이 파인 티셔츠 를 입을때

Ga슴선이 파인 티셔츠는 어깨선이 바깥쪽으로 넓게 벌어졌고 Ga슴 중앙선이 깊게 파인 브래지어를 해야 안전하다.

화이트 미니 스커트 를 입을때

하늘하늘 거리는 스커트는 여름에 입으면 시원하긴 한데 소재가 얇아 햇빛아래 있으면 속옷이 비칠 수 있다. 배부분부터 펜ti 아랫부분까지 화려하게 장식된 펜ti를 입자. 히프를 감싸는 라인도 레이스로 처리돼 스커트안에 핫팬츠를 입은 것으로 착각을 일으킨다.

화이트 진 을 입을때

화이트 진을 입다보면 아무래도 속옷이 비칠까봐 신경이 쓰인다. 이럴때는 화이트 셔츠와 마찬가지로 살색보다 한 단계 어두운 모카색 펜ti나 거들을 입어준다. 힙업 효과를 원한다면 스트레치성이 강한 5부 길이의 거들을 입어도 좋다.

몸에 딱 붙는 버뮤다 팬츠 를 입을때

레깅스나 타이트한 버뮤다 팬츠엔 펜ti 라인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T펜ti가 좋다.

타이트 진 팬츠 를 입을때

빈티지 스타일의 타이트 청바지. 컬러도 라인도 예뻐서 요즘 인기 있다. 진은 두꺼워 많이 신경 쓰이지 않지만 같은 소재의 스판 펜ti를 입으면 바지 속 히프 실루엣이 한결 예뻐진다.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옷

스퀘어 네크라인으로 Ga슴선이 많이 파인 옷엔 Ga슴을 많이 덮는 브래지어는 피하는 것이 좋다. 컵과 컵사이가 넓은 브래지어를 선 택한다.

속이 환히 비치는 얇은 블라우스

속이 환히 비치는 얇은 블라우스 속에 브래지어만 달랑. 야하다기보다는 추한 느낌. 까만 니트 구멍 사이로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흰색 브래지어도 오, 노. 옷과 비슷한색 계열의 캐미솔을 입도록 한다. 그리고 흰색 상의를 입을 때는 파스텔톤이나 흰색 브래지어보다 어두운 모카색, 갈색 계통이 덜 비친다.

미니 스커트

미니 스커트에는 라인이 나타나지 않고 힙업 효과가 있는 거들이 좋다. 3부 정도의 길이로 고르면, 초미니 스커트에도 대응할 수 있어 안심. 색상은 스커트에 맞춰 고르면 된다.

활동하기 편한 스포티한 옷차림

활동하기 편한 옷차림엔 심플한 디자인의 브래지어와 펜ti가 좋다. 펜ti는 히프라인을 전체적으로 감싸는 것을 선택하도록.

엉Dung이가 밋밋한 사람은…

엉Dung이가 밋밋한 사람은 바지를 입으면 영 폼이 나질 않는다. 엉Dung이가 펑퍼짐해 보일 뿐만아니라, 쓸데없는 주름까지 생기기 마련. 하지만, 이런 경우에도 방법은 있다. 엉Dung이 부분에 패드가 덧대어 져 볼륨감을 살리거나, 입체적으로 재단돼 힙을 올려주는 힙업거들이 바로 그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