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가 상체보다 뚱뚱한 사람들의 코디법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의상 연출법에 따라 5Kg까지 날씬하게 보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헐리웃의 Sek시 아이콘 비욘세 놀즈 역시 상반신에 비해 하반신의 비중(?)이 큰 특성을 의상으로 훌륭히 커버하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상체에 비해 하체가 발달하신 분은 상반신에 악센트를 두면 전체적으로 균형이 잡혀 보입니다.



즉 힙 부분은 눈에 띄지 않게 하고 대신 상반신을 풍성하게 연출하세요. 상의에 주름이나 어깨 장식이 있는 옷이나 패드가 약간 들어가 있는 재킷 종류도 좋은 코디법입니다. 대신 개더스커트처럼 힙 부분을 풍성하게 보이는 디자인은 피하시고 대신 면소재의 A라인 스커트를 권해드립니다.



색상은 웃옷을 엷게, 아래옷을 짙게 코디해 입으면 상체가 퍼져 보여 하체가 상대적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예로 상의에 흰색을 상체 비만일 경우 하의에 흰색으로 코디를 하면 날씬해 보입니다.




하체 때문에 유행하는 트렌디 아이템들을 안 입으실 순 없죠. 우선 데님인데요, 이때 헐렁한 디자인은 절대 금물입니다. 몸에 적당히 피트되면서 아래쪽으로 갈수록 통이 넓어지는 부츠컷 스타일이 가장 날씬해 보입니다. 원피스를 입으실 때는 두꺼운 벨트는 피하고 높은 허리선의 원피스로 하체를 자연스럽게 덮어주면 됩니다.



종아리가 두꺼우신 경우 무릎을 살짝 덮는 길이의 플레어 원피스는 종아리를 가늘어 보이게 합니다. 스커트의 경우 어중간한 길이보다 과감하게 미니스커트를 선택하시고 여기에 굽이 있는 부츠를 매치하셔도 됩니다.



스커트가 부담스러우시다면 이번 시즌 유행하는 매니시한 스타일의 모직소재 팬츠를 입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영복은 단색보다는 화려한 프린트의 비키니로 시선을 분산시키는 것이 훨씬 날씬해 보인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