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연예인 다이어트 뱃살빼기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날씬한 그녀들이 더욱 날씬해져서 돌아왔다. 허리둘레 21사이즈의 초슬림 몸매로 너무 마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들. 팔목과 다리가 너무 가늘어 보는 사람이 안타까울 정도다. 초등학생 몸매로 바뀌어버린 그녀들의 익스트림 다이어트법.

▶2주간 전분과 과일 No!
힐러리 더프
사우스 비치 다이어트
소속사 소니 뮤직에서 ‘더 살찌면 이제 댄스 음악은 할 수 없다’라는 위협에 가까운 말까 지 들은 그녀. 결국 3년 만에 12kg을 감량해 전혀 다른 사람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사랑스러운 젖살까지 빠진 그녀의 비법은 사우스 비치 다이어트. 밥, 빵, 감자 등 전분과 과일을 2주 동안 극단적으로 제한한다. 대신 육류, 생선은 충분히 먹는다. 2주가 지 나면 탄수화물을 섭취하는데, 그녀가 고무줄처럼 살이 늘었다 줄었다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설탕과 버터 No! 김치와 스시 OK
린제이 로한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풍만한 몸매를 과시했던 린제이 로한이 단 몇 개월 만에 무려 13kg 감량으로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변했다. ‘거식증 아냐?’라는 말이 여기저기서 흘러나왔지만,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은 전통적인 동양식을 겨냥한 저탄수 화물 다이어트. 과일이나 야채를 통해서만 탄수화물을 흡수하고 설탕과 버터가 많이 첨가된 빵과 도넛은 먹지 않았다. 오히려 스시와 김치를 먹었 다는 후문. 44사이즈의 멋진 옷을 입어 마냥 행복하다는 그녀가 부럽다.


▶5가지 컬러의 식품만 OK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컬러푸드 다이어트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Sek시한 몸매 관리 비법은 컬러 다이어트. 그녀의 예쁜 얼굴처럼 퍼 플, 그린, 화이트, 옐로, 레드 다섯 가지 컬러로 나누어 예쁜 것만 골라 먹는 재미난 다이어트다. 그녀는 식사마다 세 가지 이상의 컬러 음식을 섞어 먹는데 자연히 영양소를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다. 단, 따뜻한 음식과 찬 음식, 딱딱한 음식과 부드러운 음식을 골 고루 섞어 먹는 것이 그녀의 법칙. 다양한 촉감과 온도의 음식으로 제2의 전Sung기를 맞고 있다.


▶먹을 수 있는 오로지 양배추
니콜 리치
양배추 다이어트
니콜 리치도 Ga슴에 뼈가 드러나 보이는 수준. 예전의 아담한 미모는 찾을 수 없을 정도로 흉한 모습으로 변한 그녀는 거의 양배추로 식사를 해결하고 있다. 양배추는 고작 29kcal일 뿐만 아니라, 다른 야채에 비해 포만감도 훌륭한 편. 세끼 식사 때마다 찐 양배추나 양배추 수프 등을 맘껏 먹는다. 단, 양배추에 간을 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 한 달 만에 8kg 을 감소시킨 그녀의 식단은 토스트 한 쪽, 크림과 설탕을 넣지 않은 커피 한 잔, 양배추 수프와 샐러드.


▶4:3:3 비율의 식단에 운동은 기본
케이트 보스워스
존 다이어트
철저한 식단 조절로 무려 38kg이라는 경이로운 수치에 다다른 그녀. 비쩍 마른 몸인데도 환 상적인 옷맵시에 청순미를 뽐내며 현재 할리우드 섭외 1순위로 떠올랐다. 일주일에 5회씩 하루 8시간을 꼬박 검도에 매진하고, 몸 매를 가꾸기 위해 존 다이어트를 병행했다. 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열광한 존 다이어트는 영양소 비율,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의 비 율을 4:3:3으로 식단을 짜는 것. 최근엔 ‘슈퍼맨 리턴즈’의 로이스 레인 역을 위해 설탕조차 먹지 않았다고.


▶바나나 한 개와 감식초, 그리고 우유
비욘세
바나나 다이어트
얼굴은 예쁘지만 저주받은 하체를 가진 비욘세. 바나나 다이어트를 시작한 이후로, 글래머 러스하면서도 슬림한 몸매로 남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바나나와 함께 믹스하는 감식초와 우유가 포인트. 다이어트에 좋은 두 가지 재료를 바나나와 믹스해 식사 30분 전에 마신다. 식사는 세끼 모두 거르지 않으면서 식사량을 반으로 줄여, 허기지는 느낌이 없어 행복하다 고 말한 그녀. 허릿살과 뱃살은 빠지지만 Ga슴은 작아지지 않아 바나나 다이어트를 추천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