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화장 이렇게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와인·브라운 컬러 피부톤은 환하게 눈·입술에 포인트

가을은 어디에서 오는 걸까. 한층 짧아진 낮의 길이,어느 순간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알 듯 모를 듯 끝만 물들어 있는 단풍잎…. 또 한 가지가 있다. 바로 여인의 얼굴.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는 단연 와인과 브라운 색상이다. 은은하면서도 그윽한 와인색은 만물이 무르익는 가을의 분위기를 잘 전달하기 때문에 가을 메이크업 단골 색상으로 꼽힌다. 이번 시즌 ‘와인 디바인(wine divine)’을 제시한 메이블린 관계자의 도움말로 가을 화장법을 제안한다.

피부톤을 환하게 표현하고,눈보다 입술을 강조해주는 것이 포인트. 가을이라고 해서 두텁게 피부표현을 할 필요는 없다. 투웨이케이크를 답답해 보이지 않게 연출하려면 큰 붓으로 털어내듯이 발라준다.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가 점점 맑고 투명해진다. 로즈 핑크 계열로 가볍고 자연스럽게 윤곽을 그려주면 얼굴이 입체적이고 생기있어 보인다.

눈은 보라색 계통의 섀도를 아이홀에 전체적으로 펴 바른다. 섀도는 연하게 칠하되,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준다. 입술은 글로시한 타입의 와인계로 강렬하고 볼륨있게 연출한다. 의상에 맞는 와인 또는 브라운 계통의 립스틱으로 가을 분위기를 완성한다. 손톱은 입술과 같은 색상으로 선택,통일성을 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