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입는법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오늘 아침, 혹시 벗기 전에는 아무도 안 보는 속옷이라고 집히는 대로 집어 입고 허둥지둥 나오지는 않으셨는지? 진정한 패션 리더는 속옷부터 다르게 입는다. 겉옷에 따라 다르게 입는 언더웨어 코디제안



▶ 레깅스를 입을 때

몸에 피트되는 레깅스를 입을 때에 펜ti라인이 드러나는 것만큼 민망한 일도 없다. 레깅스를 입을 때는 엉Dung이 부분이 없고 끈으로 되어 있는 T-BACK 펜ti를 안에 입어주면 착용감도 편안하고 펜ti라인이 보이지 않는다.

▶ 힙본 팬츠를 입을 때

일명 골반바지라 불리는 힙본팬츠는 벌써 몇 년 전부터 크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 허리가 짧고 엉Dung이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짧은 상의와 코디하면 발랄해 보인다. 그러나 이때 바지위로 펜ti 라인이 보인다면? 힙본 팬츠를 입을 때에는 허리부분이 깊게 파인 V형 펜ti를 입도록 하자.

▶ 미니 스커트를 입을 때

미니 스커트에는 라인이 나타나지 않고 힙업 효과가 있는 거들이 좋다. 3부 정도의 길이로 고르면, 초미니 스커트에도 대응할 수 있어 안심. 색상은 스커트에 맞춰 고르면 된다.

▶ Ga슴선이 파인 티셔츠를 입을 때

Ga슴선이 파인 티셔츠는 어깨선이 바깥쪽으로 넓게 벌어졌고 Ga슴 중앙선이 깊게 파인 브래지어를 해야 안전하다.



▶ 목선이 깊게 파인 옷을 입을 때

스퀘어 네크라인으로 Ga슴선이 많이 파인 옷엔 Ga슴을 많이 덮는 브래지어는 피하는 것이 좋다. 컵과 컵사이가 넓은 브래지어를 선택한다.

▶ 속이 비치는 얇은 블라우스를 입을 때

속이 환히 비치는 얇은 블라우스 속에 브래지어만 달랑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여자, 절대 Sek시해 보이지 않는다.

속이 비치는 블라우스에는 옷과 비슷한 색 계열의 캐미솔을 입어준다. 흰색 상의를 입을 때는 파스텔 톤이나 흰색 브래지어보다 어두운 모카색, 갈색 계통이 덜 비치므로 색깔에도 유의하자.

▶ 스판 티셔츠(쫄티)를 입을 때

Ga슴이 작은 사람이 스판 티셔츠를 입을 때에는 캡 달린 브래지어를 입어주면 브래지어 안에 들어있는 캡이 Ga슴을 더욱 맵시있게 만들어 준다.



▶ 스판 원피스를 입을 때

스판 원피스는 웬만큼 몸매에 자신이 있는 사람이 없으면 소화하기 힘들고 몸의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에 Ga슴, 힙, 허리등 온 몸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안된다. 이 때 올인원을 입어주면 속옷라인이 드러날 염려도 없고 한꺼번에 멋진 몸매를 연출할 수 있다.

▶ 끈이 가느다란 슬립형 원피스를 입을 때

어깨끈이 가늘고 하늘하늘한 원피스엔 끈없는 브래지어에 속바지를 입는다. 끈없는 브래지어를 선택할 때 Ga슴둘레의 사이즈를 정확히 맞추어 주어야 흘러내리거나 Ga슴위로 올라가지 않는다.

▶ 슬리브리스 셔츠를 입을 때

남자들이 생각하는 꼴불견 베스트 중 하나, 슬리브리스 셔츠 밖으로 브래지어 끈이 흘러내리는 상황이다. 슬리브리스 셔츠를 입을 때는 꼭 끈없는 브라를 착용하거나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