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패션은 이렇게...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패션스페셜
레드&퍼플,체그무늬,패치워크
올 가을을 대표하는 유행 키워드
올가을 유행을 주도하는 키워드는 세가지.
색상은 레드와 퍼플, 패턴은 체크, 디테일은 패치워크가 그것.
예전의 무겁고 탁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보다 다양해지고 화려해진 가을 유행 옷을 미리 만나본다.

레드&퍼플

①가을/겨울 필수 아이템인 핸드메이드 느낌의 니트 가디건과 스타체크 스커트의 톤 온 톤 코디가
돋보이는 차림. 목에도 역시 의상과 같은 퍼플 계역의 니트 목도리를 눌러 통일감을 주었다.
의상은 모두 가격미정 루비나.

②퍼플 색상은 의상에서 뿐만 아니라 소품에서 크게 유행할 전망.
발등 부분에 빨간색 X 스티치로 장식한 보라색 뮬은 같은 보라색 의상과 매치하면 세련된 코디가
완성될 듯.

③ 보라색 꽃을 일일이 손으로 수놓은 듯한 느낌을 주는 토트백.
손잡이와 가방 테두리 부분을 흰색 가죽으로 만들어 한결 감각적이다.
칠부 소매 팬츠 정장과 함께 코디하면 잘 어울릴 듯.

④ 빨간색 스웨이드 소재의 뮬이 감각적이다.
올 봄부터 크게 유행하고 있는 큐빅 장식을 발등 중앙 부분에 달아 한층 화려한 느낌을 준다.
무릎 길이의 같은 색상 스커트와 코디해본다.

⑤ 반짝이는 큐빅과 카르티에 로고를 변형한 듯한 은색 버클 장식이 눈길을 끄는 에나멜 소재의 벨트.
하나쯤 있으면 밋밋한 옷에 포인트를 줄 수 있을 듯하다.

⑥ 무난한 베이지톤의 재킷에 올 가을 유행색인 레드 팬츠를 입었더니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자유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강렬한 빨강이라도 이처럼 차분한 색상과 매치하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세련된 옷차림을 연출할 수 있다.

체크무늬

① 남성 정장을 연상시키는 가는 선의 체크 재킷과 패턴이 조금 다른 체크 무늬 베레모가 어울려 도회적인
세련미를 느끼게 한다.
재킷 단추는 위쪽 두 개만 밖으로 드러나도록 해 미니멀한 느낌을 강조했다.

②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귀여운 스쿨걸룩을 연출할 수 있는 체크 패턴의 미니 넥타이.
깔끔한 흰색 셔츠와 코디해본다.

③ 오드리 헵번이 입었던 시가렛 팬츠와 코디하면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는 깅엄 체크무늬 뮬.
리본이 달려있어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④ 손으로 짠 듯한 풍성한 니트 스웨터와 잘 어울리는 플래트 체크 무늬의 숄더백.
하나쯤 장만해두면 가을 캐주얼 의상에 편안하게 코디할 수 있을 듯.

⑤ 올 가을에는 버버리풍 체크무늬 베레모로 패션리더가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두꺼운 모직보다는 면 소재로 된 것을 선택해 초가을 아웃도어룩에 매치해본다.

⑥ 톤다운된 레드 색상의 모직 소재 재킷과 스코틀랜드 전통 복장을 연상시키는 타탄 체크무늬 스커트가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패치워크

① 손으로 직접 뜨개질한 듯한 빛깔고운 색색깔의 패치워크 니트와 프릴달린 레드 색상 스커트의 코디가 감각적이다.
평소에 입기에는 다소 과감한 듯하지만 색깔 코디 감각은 한 번쯤 눈여겨볼만하다.
가격미정 박윤수.

② 심플한 디자인의 니트 의상이나 반대로 레드 컬러의 화려한 의상 어디에 매치해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패치워크 니트 가방.

③ 진과 핑크색 가죽의 색다른 소재 패치워크가 돋보이는 구두.
요즘 유행하는 9부 팬츠와 코디하면 잘 어울릴 듯하다.

④ 빨간색, 연두색, 노란색 스웨이드 소재를 매치한 패치워크 숄더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⑤ 일본에서 최근 크게 유행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스카프를 머리에 묶는 것.
그 유행이 드디어 우리나라에도 상륙했다.
스카프를 복고풍으로 머리에 두르고 여기에 일명 맥아더 선글라스라 불리는 알이 큰 선글라스를 쓰면 최신 유행 패션 완성.

⑥ 무난한 디자인의 짙은 청색 니트에 커다란 패치워크 프린트 팬츠를 입어 세련된 느낌을 준다.
여기에 스카프를 살짝 머리에 둘러 한결 멋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