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생활백서 7계명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잠자리에 드는 시간은 12시를 넘기지 않는다: 피부의 적은 수면 부족. 수면 부족은 체내 스트레스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켜 피부를 거칠어지게 한다. 또한 여드름·기미·피부염 등의 중요한 발병 원인이 되기도 한다.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첫번째 비결은 편안히 그리고 충분한 수면 시간이 필수 요소.

▲이틀에 한 번은 꼭 된장찌개를 즐겨 먹는다: 된장찌개를 먹으면 변비로 고생하는 아랫배와 칙칙한 피부 걱정은 말끔하게 사라진다. 청국장과 같은 음식은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을 유지시켜 주는 구실을 한다.

▲피부가 좋아지는 차가운 물: 얼굴과 손은 찬물로 마무리한다. 세안 시 찬물로 마무리하고 물기를 수건으로 닦지 않고 그대로 말린다. 촉촉한 수분이 피부에 그대로 흡수되는 느낌이 온다.

▲머리 감을 때 눈을 꼭 감지 않는다: 일반적 생활 습관에서 얼굴에 강한 자극을 주지 않는 것도 주름 예방의 좋은 방법이다. 생활 습관의 작은 차이가 바로 동안 만들기의 비밀이다.

▲물을 많이 마신다: 식사 전 물을 많이 마시면 과식을 막아 줄 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 변비 예방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나이가 들면서 물을 많이 섭취하면 젊었을 때의 탱탱한 피부를 그대로 살리는 데 도움이 된다. 외출 시 페트병에 꼭 담아서 가지고 다닌다.

▲긍정적 사고를 가지자: 긍정적 사고 방식은 사람 관계뿐만 아니라 만사를 즐겁게 만든다. 감동할 것도 많아진다. 스트레스도 덜 받고 잘될 거라는 믿음과 행복이 얼굴에 그대로 드러난다.

▲젊고 경쾌한 음악과 최신 영화를 즐긴다: 집안 일을 할 때나 운전을 할때 이왕이면 크게. 강한 비트의 음악을 듣는다. 중년 세대들이 즐겨 부르는 트로트보다 아들·딸과 함께 경쾌한 노래를 부르면 마음만큼은 언제나 20대 청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