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에 한번은 시원하게~ 수영복 코디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우리 다함께 바닷가로 놀러갈까요?
장마도 다 지나가는 듯하고. 아주 무더워지고 있습니다. 썬텐을 해서 Sek시한 피부 톤을 만들고 싶은 그런 계절이죠. 그렇다면 Sek시하면서도 나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의 수영복은 어떤 것인지. 또 올해 유행하는 아이템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우리 같이 알아봐요.

1) 스포티한 수영복
요즘 트레이닝복이라든가, 카고팬츠 등등. 캐주얼이 아주 강세에요. 수영복도 그 영향을 받는 탓인지 기존의 여성스런 스타일보다는 스포티한 스타일이 올해는 아주 인기랍니다.
아주 실용적인 아이템이에요. 상의는 트레이닝복과도 무난히 잘 어울리고요. 놀러 가셔도 GOOD!!! 평상시 가벼운 차림으로도 입을 수 있겠죠. 못 입는 다구요? 아뇨, 괜찮아요. 충분히 입으실 수 있어요. 절대로 야하다는 느낌은 안 드니까요.

2) 비키니!~~~~
여성분들이 가장 입고 싶어 하시면서도 망설이시는 비키니랍니다. 비키니는 날씬한 사람만 입는다? 절대 아닙니다. 하체가 통통하신 분은 랩으로 커버해주시면 되고요. 오히려 너무 말라서 Ga슴이 좀 빈약한 언니들은 비키니보다는 그냥 여성스런 스타일이나 스포티한 것이 더 잘 어울려요.

우측의 골드색상의 수영복의 경우 상의를 Ga슴중앙에 리본으로 처리가 되어있죠? 이렇게 리본으로 처리할 경우 Ga슴이 좀 있어 보인답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랩을 장만하시고 싶으실 때는 이왕이면 실용적인 걸로 구입해보세요. 요즘은 랩으로도 쓸 수 있고 두건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3) 여성스럽게 입자!!!!
너무 노출되는 것이 싫으신 분들. 그렇다면 아주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럽게 수영복을 코디해볼까요? 위에 홀터넥이라든가. 나시, 탑을 입으시고, 하의는 핫팬츠라든가, 미니스커트를 입어보세요. 미니스커트를 입을 때는 안에 수영복 펜ti는 입으셔야 겠죠? 제가 괜한 걱정을 하고 있나요^^ 그리고 오히려 비키니보다도 더 예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아주 실용적 이구요. 놀러가서도 입고 평상시에도 입고. 일석이조네요^^
1년에 한번이죠. 대부분 우리 서민들은요. 뭐냐고요? 휴가 말이에요. ^^ 너무 지나치게 낭비한다거나 하면 곤란하겠지만. 1년에 한 번 있는 여름철의휴가 지친 몸과 맘을 충전시킬 겸 그리고 뭔가 다른 도약을 위해 약간의 여유를 가져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듯해요. 올해 여름 알찬 휴가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