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히피 감각에 도전해 보세요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올 여름에 이어 가을에도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에스닉. 히피 스타일이랍니다. 비교적 간단하게 소품하나로 충분히 에스닉하면서 히피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어요. 복고의 바람이 일고부터 여러 언니들은 소품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알게 됐을 거예요. 우리 복고 무드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볼까요?

1) 레이스 소재의 시스루 블라우스와 가죽 베스트, 빈티지 진의 에스닉한 룩에 히피 감각을 더하는 앤틱 가죽 백 매치가 아주 감각적이네요. 에스닉, 히피하면 떠올려 지는 것이 뭘까요? 우리가 많이 애용했던 프린지 벨트처럼 술 달린 벨트라든가 가방을 보면 자연스레 에스닉, 히피스럽다고 여겨져요. 올 가을 에스닉, 히피 감각을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술 달린 어떤 소품이라도 이용해서 포인트를 줘보세요. 아주 멋스러울 거예요.

2) 구두 또한 예외는 아니랍니다. 패치워크로 장식해 에스닉한 느낌이 물씬 나는 디자인이 유행이랍니다. 이런 구두에 그냥 평범한 면바지나 그런 것으로 코디하시면 안 되겠죠? 여기 사진처럼 히피풍 진 스커트와 또 허리에 깃털로 포인트를 줘서 전반적인 분위기를 아주 멋스럽게 이끌어내고 있어요. 또한 화려한 프린트로 구두 하나로 아주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는데요. 그것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히피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3) 히피처럼 치렁치렁 긴 두건에 에스닉한 느낌이 묻어나는 블라우스. 보기만 해도 너무나 멋스럽지 않나요? 이런 것은 벨트나 구두와는 달리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은 아니랍니다. 하지만 너무 어렵게 생각할 필요도 없어요. 무엇이든 시작이 힘들 뿐이에요. 이런 두건도 자주 애용하시다보면 자연스러워 진답니다. 긴 두건으로 또는 스카프로 때로는 두건을 허리에 두르면 벨트가 되기도 하구요. 당신의 숨겨진 코디 실력을 맘껏 발휘해보세요.

요즘 쇼핑을 하시다보면 느끼실 텐데요~~ 요사이는 니트티 하나와 벨트하나의 가격이 동일하답니다. 그만큼 소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커졌다는 거겠죠? 예전에는 청바지에 그냥 아주 평범한 벨트에 티셔츠를 입었다면 요즘은 프린지벨트라든가 장식이 요란한 그런 소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아주 평범한 청바지라도 벨트하나로 그 청바지가 바뀔 수 있어요. 소품으로 올 가을,겨울 멋쟁이가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