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름답다!!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아름다움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자신의 마음가짐이다.


우리 인간은 자기 자신이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존재임을 깨달을 때, 우리는 자신이 예뻐 보이고 훌륭하게 느껴진다. 자기 자신에 대한 확실한 이미지를 갖는게 중요하다는 말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을 항상 뚱뚱하고 멋있는 모습이 아니라고 여기기 때문에 늘 음식을 보면 살찌는 것이 걱정되고,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들의 잘난 부분만 보이는 것이다.

이제 자신있게 거울을 보자. 그리고 자신을 사랑스럽게 느껴보자. 자신을 아름다운 사람으로 느껴보자. 그 순간 부터 멋있는 아름다운 여성이 탄생된다. 아름다움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마음가짐인 것이다.

이에 대한 것으로 알렌 코헨의 '내것이 아니면 모두 버려라'에서 발췌한 글을 소개 합니다.

"나는 언젠가, 유명한 다이어트 전문가의 라디오 인터뷰를 들은 적이 있다. 그 여자는 스스로 상당량의 살을 뺀 후 다른 많은 사람도 그렇게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왔다. 그녀의 다이어트 방법은 마음가짐의 변화에 토대를 둔 것이었다. 그녀는 대화 도중 자신의 고객에게서 전해들은 농담을 언급했다. "음식을 보기만 해도 살이 쪄요." 그녀는 그 말 속에 진실이 들어있다고 말했다. 그녀의 설명에 따르면 두려움의 감정이 체내에 화학 반응을 일으켜 자기 보호 기제를 작동시킨다. 그러한 반응의 결과로 몸은 지방을 비축해 두는 것이다. 살이 찔까봐 걱정하는 사람들은 먹음직스런 음식을 보면 다이어트 규칙을 깨뜨리는 것에 대한 죄책감과, 사람들에게 흉하게 보이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느낀다. 그래서 그들은 음식 광고를 보기만 하면 걱정에 빠지는데, 그것이 몸 안에 화학 작용을 일으켜 지방을 비축시키는 것이다. 바로 이러한 이유에서 어떤 사람들은 아무리 노력해도 몸무게를 줄이지 못한다. 뚱뚱해질까봐 걱정하는 것이 오히려 뚱뚱해지는 요인인 셈이다!

물론 해답은 자기 사랑에 있다. 자신이 있는 그대로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존재임을 깨달을 때, 우리는 자신이 훌륭하게 보이고, 좋은 기분은 느끼며,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권리가 있음을 이해하게 된다. 자신을 이해하는 자연스런 상태에선 음식은 결코 위협 요소가 아니다. 음식을 마음껏 먹고도 건강과 멋진 몸매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얼마든지 있다. 비결은 음식을 친구로 만드는 것이다. 그것을 우주로부터 온 선물로 생각하라, 창조주는 우리가 먹는 걸 즐기길 원한다."

"그는 자신이 인턴 시절에 뉴욕시의 어떤 의료원에서 일한 경험을 들려주었다. 그곳에서 그는 최악의 식습관을 가진 환자들을 만날 수 있었다. 다량의 고기, 설탕이 많이 들어간 가공 음식, 알콜, 카페인과 니코틴 등이 그들의 주메뉴였다. 그런데 싱어 박사는 환자들 중 일부가 그런 습관 속에서도 환상적인 건강을 유지하고 있음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다. 그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싱어는 이렇게 설명한다. "그들은 삶에 대한 경이로운 마음가짐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언제나 여유있고, 장난기 넘치는 사람들이었죠. 항상 잘 웃고,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타입 말입니다." 박사는 인턴 시절의 경험을 통해 건강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마음가짐이란 사실을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