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houette 체형에 따라 다르게 입자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1. 마른 체형
마른 체형은 왜소하고 빈약한 인상을 주기 쉽기 때문에 부피감을 더욱 살려줄 필요가 있다. 착시 효과를 위해 상의는 짧게, 하의는 길게 매치하거나 원피스류가 전체적인 키를 커 보이게 할 수 있다. 컬러는 화이트나 베이지, 파스텔 계열로 상의와 하의의 톤을 통일시키자. 패브릭은 빳빳한 재질은 가능한 피하고 부드럽고 따스한 소재나 부피감이 있는 소재를 선택할 것. 스트라이프나 체크 무늬가 체형의 결점을 보완해주는 패턴들이다.

2. 보통 체형
아이보리나 베이지 같은 자연스러운 색상과 밝고 선명한 인상을 주는 오렌지나 녹색 등이 좋은 컬러. 이너웨어와 스커트, 팬츠의 색감을 통일하면 체형을 보완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곡선으로 디자인된 테일러드 재킷, 슬림 팬츠, 잔잔한 무늬의 가늘고 길어 보이는 롱 원피스가 굿 아이템.

3. 살찐 체형
전체적인 실루엣이 라운드를 이루기 때문에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이 제격. 갈색, 와인색, 회색 등 딥한 톤의 짙고 어두운 색상이어야 체형의 결점을 보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짙은 빨강이나 짙은 베이지, 브라운 같은 내추럴 계열 색상도 잘 맞는다. 여기에 밝은 색상을 포인트 컬러로 적절히 이용하면 훨씬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다. 세로 라인을 강조해 슬림하게 연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