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야할 것과 하지 말아야할 것!!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 Pants 1 슬림한 부츠컷이 최고

① 스트레이트형으로 가능한 타이트하게. 절대 와이드 팬츠나 과장된 힙합 팬츠는 입지 말 것. 잘못하면 정말 굴러다니는 것처럼 보인다.

② 복숭아뼈를 살짝 덮는 부츠컷, 다리가 가장 길어 보이는 길이다.

③ 세로 절개선의 무채색 팬츠. 보아의 스타일리스트가 공개한 방법. 어두운 컬러는 통통한 하체를 슬림해 보이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④ 반골반 스타일. 밑위 길이가 너무 짧으면 상체가 길어 보이고, 다리는 더 짧아 보임을 잊지 말자.

⑤ 롤업 팬츠는 되도록 피하라. 자르기 싫어서 선택한 롤업 팬츠, 하지만 일부러 바짓단을 접어 올렸다고 생각하기 쉽다. 남들은 바지가 너무 긴가 보군 하고 생각하게 마련. 대신, 슬림하면서 무릎 바로 밑까지 오는 5부 팬츠는 종아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낸다.


★ Pant 2 팬츠 밑단 이왕 줄이려면…

① 바지 밑단에 무늬나 장식이 있는 것은 피한다. 혹은 조금은 잘라내도 좋을 정도로 여유가 있는 패턴을 고른다.

② 나팔바지를 고를 때는 부츠컷 스타일보다는 조금 더 치렁치렁한 팬츠 스타일을 골라야 모양이 많이 변하지 않는다.

③ 주로 신고 다니는 7~8cm 굽에 맞추어 바지를 잘라야 한다.


★ Skirt & One-piece 스커트는 최대한 짧게 입어라

① 차라리 아주 짧게 입는 것이 최선. 어중간한 미디 라인은 키가 더 작아 보인다. 단, 주름 스커트라면 무릎 길이까지 오는 디자인을 선택할 것.

② 프린세스 라인의 원피스는 상의와 하의의 색감을 통일하면서 키가 커 보인다. 특히 하이 웨이스트 강추!

③ 유행하는 볼륨 스커트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단, 타이트한 상의를 매치한다. 위아래가 다 너무 풍성하면 굴러다녀야 할 정도로 통통해 보인다.


★ Shoes 하이힐만이 최선은 아니다

① 투박하지 않은 굽! 전체적으로 통굽이거나, 앞 코가 뭉툭한 신발을 신으면 당연히 시선이 아래로 몰린다.

② 키가 작다고 무려 15cm나 되는 신발을 끌고 다니면 정말 신발밖에 안 보인다. 굽은 7~8cm가 적당하고 대신 키 높이 신발을 신을 것. 밑창을 깔 수도 있지만 수제화를 맞출 때 특별히 주문 제작하면 감쪽같다.

③ 스킨, 베이지, 화이트 컬러에 앞이 트인 샌들이나 가능한 한 발이 많이 드러나는 하이힐 강추! 멀리서 보면 신은 듯 안 신은 듯 보이는 이 샌들은 시선을 상체로 끌어 올린다. 하체가 연장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