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은 공주풍,B형은 모험형-혈액형별 커리어우먼 패션 코디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혈액형별 커리어우먼의 캐릭터에는 어떤 패션 스타일이 어울릴까? 여성패션전문 쇼핑몰 더걸스(대표 김민주)는 봄을 맞이하여 커리어우먼을 꿈꾸는 직장새내기를 위한 코디를 제안한다.

◇ 무난한 현실주의자, O형= 요란한 컬러를 좋아하지 않는 O형은 튀는 스타일은 피하는 경향이 있다. 또, 본인이 즐기지 않거나 입지않는 스타일은 쳐다보지도 않는 실용주의자이기도 하다.
모든 일에 대해 신중하고 솔직·담백한 진실파 O형에게는 실용적이면서도 분위기를 리드할 수 있는 세련된 아이템이 잘 어울린다. O형 커리어우먼이라면, 세련되고 활동감이 느껴지는 스키니진과 편안하면서도 도시적인 감각의 트렌치코트를 코디해보면 좋다.

◇ 튀는 것을 싫어하는 섬세한 완벽주의자, A형= 섬세한 A형은 무슨 일이든지 계획대로 처리하는 완벽주의자. 패션에 있어서도 차분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즐긴다.
트렌드에 민감한 A형은 도시적인 느낌의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잘 어울린다. A형 커리어우먼이라면 로맨틱하고 걸리쉬한 실크라인의 재킷은 어떨까? 도시적이면서 여성미를 강조하는 세련된 실루엣으로 원피스, 스커트, 청바지 등의 아이템과도 매치할 수 있다.

◇ 감각적인 모험주의자, B형= B형을 빼놓고는 혈액형을 이야기할 수 없다. 단순하지만 개성이 강하다는 평을 받는 B형은 항상 새롭고 재미있는, 모험이 담긴 삶을 꿈꾼다.
패션리더 B형 여성은 과감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컨셉을 소화할 수 있는 반면, 한편으로는 너무 강한 인상을 주는 스타일을 조금 단순화시키는 것이 관건이다. B형 커리어우먼에게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재킷과 원피스의 매치는 어떨까?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리면서도 튀는 소품 한 두가지의 적절한 믹스매치를 통해 스타일에 변화를 줘보자.






◇ 공주풍 의상을 즐기는 합리주의자, AB형=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조화로운 관계를 추구하는 합리주의자 AB형 여성은 대체로 온순하고 차분한 스타일의 여성이 많다.
감정의 기복이 심해 그날의 기분이나 컨디션에 따라 스타일이 바뀌는 AB형의 스타일을 한마디로 규정짓기는 어렵다. 다만 AB형의 여성중에 큐트하고 로맨틱한 공주풍의 의상을 즐기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AB형의 커리어우먼에게는 여성스럽고 큐트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플라워 로맨틱 드레스는 어떨까? 허리라인을 강조하는 개성이 강한 아이템을 매치하여 전체적으로 화려한 느낌의 분위기를 만들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