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은 타고나야 한다?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이 선입견을 거부하는 당신이라면 메이크업에 눈길을 돌릴 것. 어려 보이는 얼굴로 만들어줄 마술 같은 메이크업이 있으니까. 대신 그 마술을 정확히 따라하도록 노력할 것.
 


▶ 동안은 타고난다? 만들어진다!
동안은 타고난다는 생각에서 벗어나자.
당신의 얼굴을 두 살은 어려 보이게 하는 비법이 있으니까. 타고나는 동안보다 가꾸어서 만들어진 동안이 더 매력적이라는 사실.
타고난 동안인 임수정이나 전도연도 매력적이지만, 40대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황신혜는 타고난 것에 피나는 노력을 쏟은, 만들어진 동안파로 사람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지금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어려 보이는 얼굴 만들기에 올인하는 것. 촉촉한 피부 가꾸기에 전보다 두 배의 노력을 들이고, 에꼴에서 꼼꼼하게 짚어주는 베이비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마스터할 것.

▶ 성형외과 전문의가 말하는 동안
전문가가 말하는 동안의 필수 조건은? 눈 모양과 코, 이마, 턱, 입술까지 완벽하게 나누어서 들여다보자. 동안의 조건은 얼굴 구성 비율부터 턱이나 코의 길이와 모양, 눈동자 크기, 피부톤, 볼살의 통통한 정도까지 모두 해당된다. 이 중에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당신의 얼굴은 동안!

코끝에서 턱끝까지가 짧아야 한다
얼굴을 이마, 눈썹부터 코끝, 코끝에서 턱끝까지의 3등분으로 나눈다. 이때 눈썹부터 코끝, 코끝에서 턱끝까지의 길이가 짧아야 어려 보인다. 어린 아이들의 얼굴을 보면 이마가 가장 길고 눈썹부터 턱끝까지의 길이는 짧다.

얼굴에 비해 작은 코
코의 길이가 얼굴 크기와 비교해 보았을 때 짧으면 어려 보이는 얼굴. 옆에서 보았을 때에는 코끝이 살짝 들린 타입이 표준이다. 이때 코가 너무 높지 않고 광대뼈가 나오지 않아야 한다.

날렵하고 짧은 턱
우선 턱은 앞으로 돌출되지 않아야 하고 약간 짧은 듯 보여야 한다. 특히 각이 지거나 턱 근육이 발달해 있다면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다.

반원 모양의 아치형 눈
눈은 반원 모양의 아치형으로 생기고 눈꼬리가 길지 않아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검은 눈동자가 커야 한다는 점. 서클 렌즈를 끼었을 때 어려 보이고 훨씬 예뻐 보이는 이유도 이것.

사랑스러운 눈밑 애교살
우선 다크서클은 없어야 하고 눈밑이 약간 도톰해야 한다. 도톰한 애교살은 살짝만 웃어도 환하게 웃는 것 같은 효과를 주고 해맑은 인상으로 보이게 하기 때문. 성유리가 동안으로 불리는 것도 도톰한 눈밑 애교살 때문.

통통한 볼살과 도톰한 입술
움푹 들어간 볼은 절대로 동안으로 보일 수 없다. 오히려 통통해야 한다는 것. 입술도 도톰하면서 입술 주름이 적고 매끄러워야 한다. 크지 않고 작고 볼륨감 있어야 사랑스러워 보인다.



▶ 아치형의 둥근 눈매 만들기
동그랗고 순수해 보이는 눈을 만들기 위해서는 눈 윗부분이 아치형이 되어야 한다. 이때에는 펄 섀도를 적절히 활용할 것.

How to
● 아이홀 부분에 펄 바르기
아이홀에 펄을 발라주면 눈 윗부분에 입체감이 생기면서 동그랗게 보인다. 그런 다음 아이라이너 펜슬로 눈 점막부분부터 눈꼬리까지 둥글게 라인을 그려주고 끝을 살짝 내려준다.
●● 눈 앞머리에 포인트
눈 앞머리도 시원스레 트여야 어려 보인다는 사실. 펄 섀도를 언더와 위쪽을 이어주는 느낌을 발라준다. 이때 펄 섀도는 팁 타입의 브러시를 이용해야 잘 발라진다.



 

▶ 도톰해 보이는 이마로 만들어주는 섀딩
이마는 도톰하고 귀여운 인상을 주어야 한다.
섀딩 블러셔로 가볍게 발라주고 컬러는 피부톤보다 약간 어두운 것으로 고르도록.

How to
● 이마 끝부분을 둥글리듯 섀딩해주기
이마를 도톰해 보이게 하려면 끝부분을둥글게 섀딩해준다. 피치나 라이트 브라운 컬러를 브러시에 묻혀 스치듯 발라주면 된다.
●● 이마 한가운데 하이라이트
펄 크림이나 펄 파우더를 이마 한가운데에 살짝 발라보자. 이마가 도드라져 보이면서 입체감 있게 표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