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의 워싱가공종류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윈 워싱: 냉수와 온수를 번갈아 사용한 가공으로 호제및 미부착 염료의 타락을 목적으로 한 가벼운 워싱 느낌을 준다.

스톤 워싱: 스톤을 사용한 가공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거친 듯한 느낌을 주며 인디고의 색상의 변화로 대표적인 빈티지룩을 표현한다.

블리치 아웃 워싱: 표백제를 사용한 가공으로 인디고 색상의 변화가 많아 표면에 전체적으로 백화현상이 많이 나타나 차가운 질감을 부여하여 슈퍼블리치룩을 표현한다.

케미컬 워싱: 약품 처리에 의해서 장시간 스톤 워싱에 의한 소재의 강도 저하를 방지하면서 인디고 색상의 변화와 표면 주름이 생기게 된다.

샌드 워싱: 고운 샌드페이퍼로 약간 처리한 깨끗하면서 부드러운 표면 가공법으로 주로 춘하절기 얇은 소재에 많이 사용된다.

스톤 브리치 워싱: 스톤과 표백제를 동시에 처리한 가공으로 스톤 워싱의 효과와 블리치 아웃 워싱의 효과를 동시에 나타낼 수 있는 방법이다.

스톤 케미컬 워싱: 스톤과 약품처리에 의해 스톤 워싱의 효과와 케미컬 워싱의 효과를 동시에 나타낼 수 있는 방법이다.

바이오 워싱: 효소를 사용한 가공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인디고 생삭을 엷게 하여 표면의 잔 섬유질을 깨끗이 정리하여 준다.

스톤 바이오 워싱: 스톤과 효소를 동시에 처리한 가공으로 스톤 워싱의 효과와 바이오 워싱의 효과를 동싱에 나타낼 수 있는 방법이다.

논 워싱: 환경 친화적인 테마의 영향으로 색상의 변화가 없는 일반 염료를 사용한 데님 소재로 다크 블루 톤을 그대로 유지하여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