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을 보완하면 매력 포인트가 된다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찾기 위한 내용중의 하나가 '자신의 스타일'에서 가장 자신 없는 부분을 보완하려는 노력이다.

어느 누구도 약점을 갖고 있는 것이고 자신의 약한 부분이나 자신없는 부분을 커버하기 위해 노력하는 의지가 있기 때문에 자신다운 멋을 유지하게 되고 발전할 수 있다. 그러나 자신없는 부분, 다시 말해 약점이라고 하는 부분에 기준을 설정하기란 쉽지 않다. 타인이 볼 때 나름대로의 문제를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거나 다리가 짧다, 얼굴에 주근깨가 많 다 등등 체형 문제뿐만 아니라 넓고 좁은 얼굴까지 끝이 없는 얘기가 나올 수 있다. 이러한 점들은 패션과 관계없이 얘기한다면 그 나름대로의 필연성을 갖고는 있다. 후덕해 보이고 건강해 보이고, 여유있어 보이고, 잘 웃는 덕분에 눈밑에 잔주름이 생긴다는 것등. 이러한 약점 나름대로의 충분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렇게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면서 멋을 내는 세련된 여성의 배경을 보면 많은 시간과 댓가를 치룬 노력이 있고 각자의 노련한 방법이 몸에 익숙해져 있다. 이렇게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면서 멋을 내는 세련된 여성의 배경을 보면 많은 시간과 댓가를 치룬 노력이 있고 각자의 노련한 방법이 몸에 익숙해져 있다. 그렇기 때문에 화려하게 눈은 띄지는 않지마 자연스럽게 멋스러움이 풍겨 나오는 것이다. 또한 습관적으로 멋을 내는 것은 감각적으로 퇴보되는 위험이 따르므로 안일한 감성보다는 지성으로 자신의 약점을 보완해 보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