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피부 색상을 표현해주며, 색상 선택시에는 본인의 피부색을 고려해 선택하고 목과 비교해 한톤 밝거나 어두운 색상을 선택합니다. 또한 파운데이션을 통해 베이스 쉐딩을 하여 얼굴형도 교정할 수 있습니다. 피부를 보호해주며 어느 정도의 U-V효과도 있습니다. 계절이나 환경, 윤기, 질감, 유분감 등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① 리퀴드 파운데이션
사용감이 산뜻한 로션 타입으로, 누구나 무난히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장을 처음 시작하거나 내츄럴한 화장 또는 투명한 연출을 위해 많이 사용합니다. 커버력은 다른 종류 파운데이션에 비해 조금 떨어지나, 자연스러운 화장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크림 파운데이션
어느정도 오일성분의 함유로 유분가이 있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화장을 할 수 있습니다. 피부 당김이 느껴지는 건성피부가 사용하면 좋습니다.

③ 스킨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에 비해 커버력이 뛰어나며 약간의 매트함도 느껴진답니다. 부분적으로 기미 주근깨나 잡티를 커버하며 전체적으로도 사용합니다.

④ 스틱 파운데이션
커버력이 가장 뛰어납니다. 전체적으로 사용하기에는 화장이 너무 두꺼워지니, 진한 기미나 주근깨등을 부분적으로 커버할 때 사용합니다.

⑤ 파운데이션을 이용한 수정 메이크업
Hi-Light Color : 본인의 피부톤보다 두톤정도 밝은 컬러를 이용하며 T-zone부위와 눈밑 어두운 부분, 턱부분(턱중앙)에 넣어줘 돌출되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Shading Color : 베이스 색상보다 어두운 색상을 이용, 코벽이나 얼굴형에 맞춰 얼굴 외곽부분에 파운데이션을 발라, 형을 교정하거나 음영을 주어 입체감 있어 보이게 합니다.

⑥ 파운데이션을 이용한 눈가주름 커버 메이크업
a. 눈두덩이에 움푹 들어간 곳을 맑게 표현하기 위해서 피부톤보다 한단계 밝은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를 둥근 타원형으로 점점이 찍어 줍니다. 너무 넓지 않게 바르는 것이 포인트.
b. 혈액순환이 나빠 칙칙한 아래 눈꺼풀도 역시 컨실러나 밝은색 파운데이션을 찍어 바릅니다. 눈꺼풀에 너무 가깝게 바르면 부어보이므로 주의!
c. 문지르지 마세요! 눈주위 결을 따라 살살 두드리듯이 꼼꼼하게 발라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