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포삭 구매시 유의사항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레스포삭은 현재 가장 많이 찾는 패션 브랜드 가방이면서,
10여년 넘게 베스트셀로서 브랜드 명성을 이어왔으며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 때문에, 레스포삭을 찾는 수요에 따라서 가품도 많이 생겨났으며, 이런 가품을
정품인줄 알고 사시거나, 구매후 정품인지 짭(이미테이션)인지 궁금해 하신는
분들이 많고 네이버 지식검색에도 많이 올라오기에 정리해 드립니다.

우선, 2-3만원대로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레스포삭 제품들은 대부분 정품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어떤곳은 프린트가 1년전에 단종된 제품(핑크, 레드페퍼)을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도 터무니 없습니다. 또한, 옥션, 지마켓, 온켓 등의 제품등은 정품확률이 희박합니다.

둘째, 레스포삭 오이엠(OEM)과 스탁 제품에 대한 설명

OEM이란, 정품 가품을 뜻하는 것이 아닙니다. "주문자 부착 상표"라는 뜻으로 레스포삭이라면, 미국제품이지만 인건비 등을 이유로 제 3국에서 생산하게 되는데 이경우를 우리는 OEM이라고 부릅니다. OEM은 정품이며 OEM을 이유로 가격이 절대 내려가는 이유는 없습니다.
(제조를 어디서 했는냐를 말할때 쓰는 말이며 요즘에는 아무 의미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나이키의 경우, 미국이 본사지만, 미국에서는 한짝도 나이키를 만들지 않습니다.
모두 OEM이라고 표현합니다.. 모두 정품입니다.
현대자동차가, 캐나다에 자동차 공장을 만들었다 치고,, 그곳에서 생산했습니다.
그럼 짝퉁일까요?? 가격이 낮을까요?? 아닙니다. 단지 OEM으로 생산한 현대차입니다.1

즉, 레스포삭 오이엠(OEM)은 다른 국가에서 생산했다는 뜻인데,
레스포삭 짭, 레스포삭 이미테이션이란 뜻으로 사용 = 가짜 작퉁업자는 오이엠(OEM)
이란말로 사용하면서, 짭,, 이미테이션, 가품이란 표현을 교묘히 피해가고 있습니다.

셋째, 레스포삭 스탁 제품이란 말에 대해서,, 스탁제품은 지어낸 말입니다.

명동이나 매대에서 판매하는 사람들이 말할때가 있더군요.. 모두 똑같은 원단으로(남은원단, 스탁이라고 말하기도함) 만든 제품이라 정품과 똑같다고,,,

그런데, 절대 스탁이란 없습니다. 레스포삭과 같은 세계적인 브랜드 제조사가 원단 관리를 엉망으로 해서, 남는 천(스탁이라고 하더라구요)을 이용해서, 만든 정품이라고요??
아닙니다. 유사한 천을 본따서 정교하게 만들었을껍니다. (짝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넷째, 레스포삭을 인터넷에서 구매하신다면,
구매가이드로서,,, 우선 전문몰을 이용하십시오,(전문적으로 다루는 쇼핑몰)
자기 사이트 이름을 걸고 판매하는 곳에선 정품이 대부분입니다.
아벨로일라(www.aveloilla.com), 브랜드 365, 레스포삭코리아(www.lesportkorea.co.kr)등등등
인터넷에서 찾으면 많이 있습니다. 나열하기도 힘들정도로.. 그중에서, 제일싼 곳은 의심,,또의심,, 그냥 피하는 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레스포삭, 핑크, 레드, 네이비, 유머 프린트를 찾는 분들에 대해서 레스포삭, 핑크, 레드, 네이비, 유머 프린트를 베스트 셀러로서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입니다.
때문에 현재에도 찾는 분들이 많은 영원한 베스트셀러 프린트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레스포삭은 매월 새로운 신상품이 출시되기 때문에 한번 출시된 제품은 다시 생산되지 않고 단종되고 있습니다.
바로 이런점이 레스포삭 제품을 다양화 하면서 또한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므로써, 유행을 타지않고 벌써 10년 넘게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로인해(다른 브랜드들도 마찬가지이지만) 레스포삭 짝퉁이 다소 유통되기도 하고 있으나, 레스포삭 가품은 정품을 가진사람은 금방 알아차리기 때문에.. (그렇게 명품가도 아니고 해서) 가품에 대한 반응은 크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레스포삭 가품들은 주로 어떤 것들일까??
대부분 업자들은 못만드는 것 없이 다 소화해 낸답니다.
하지만 현재 가장 많은 제품으로는 레스포삭 핑크, 빨강(레드), 네이비, 유머, 빅애플 정도이며 이는 레스포삭이 매월 새로운 프린트가 출시되면서 1개월 마다 바귀는 제품을 가품을 만들면서 따라갈 수 없는 제품의 교체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여기서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다시한번 레스포삭, 레스포삭 핑크, 레스포삭 레드, 레스포삭 네이비, 레스포삭 유머 프린트입니다.

현재 너무 많은 분들이 이 레스포삭 프린틀르 구하기 위해 지식검색등에 문의를 하고 판매사이트에도 문의를 하고 있어 특별히 언급하게 되었습니다.

본 제품들 중 일부는 단종된지 2년(레드, 핑크, 네이비) 혹은 1년(유머, 빅애플 등)이 지났으나, 아직도 정품을 찾고 있다는 것 자체가 참.. 어려운 일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정품만을 판매한고 있는 아벨로일라(www.aveloilla.com) 뿐만아니라
레스포삭코리아(lesportsackorea.co.kr), 백화점, 면세점, 전문점에 등에 가보세요..
그렇게 많이들 찾는데 왜 갖다놓지를 않을까요??

정품은 오래전에 단종되어 나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물론 오래된 재고를 팔지못해,, 아님,, 어떻게 구했는지는 모르지만, 오랫동안 가지고 있어서 정품을 파는 경우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이렇다라고는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상에서 카페, 미니홈피, 옥션, 지마켓 등에서 개인 판매자가 많이 유통시키고 있지만, 이는 거의 99.99% 가품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일반적으로 레스포삭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쇼핑몰이 아닌, 옥션, 지마켓, 미니홈피,카페 등에선 개인이 판매하는 것으로, 위험성이 높으니 판매자의 신용 등급 등을 꼼꼼히 체크하셔야 합니다.)

레스포삭 구매시 방금 언급한 레스포삭, 핑크, 레드, 네이비, 유머 프린트를 구매하실 때에는 꼭~ 최고의 주의를 요합니다.

주관적인 의견이라 전부믿지는 마시구요^^

도움이 되는 정보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