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의 피부관리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세안을 하면 20대에 비해 당김이 심하며, 피부톤이나 윤기에서 20대 보다 부족한 30대.
20대의 꼼꼼한 관리를 하지 않은 보통의 30대는 눈가, 입술 주변의 잔주름이 확실하게
보이기 때문에 피부 나이가 더 들어 보이게 됩니다.
특히, 30대 중.후반으로 넘어가면서 피부는 급속하게 주름이 잡히기 시작합니다.
그럼 30대의 피부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실 30대라고 하지만 27~8세 이후부터를 30대 피부로 보는 견해가 많습니다.
이 시기에는 미네랄 성분이 자체적으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용이나 외용으로 미네랄을 보충해 주어야 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1. 마사지 중 탄력과 보습에 신경을 쓰자.
신진대사를 위한 마사지를 생활화 하여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주는것이 좋으며, 보습과 탄력에 도움이 되는 마사지용품을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사지 팩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으므로 피부에 맞는 팩을 이용함이 우선 중요합니다.

2. 영양크림에 투자를 하자.
팩도 중요하지만 주름의 많은 부분이 영양과 수분의 빈곤으로 생기기 때문에 영양크림과 보습크림에 투자를 해야 합니다.
수분이 중요하기 때문에 아침에는 보습, 저역에는 영양 크림류로 관리 해 주면 좋습니다.
보통 아침용 보습크림은 비타민A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이 많습니다. 이런 크림류는 파운데이션을 밀듯이 바르면 밀리는 현상을 느끼게 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성분의 제품을 사용할 경우 보통 바른 뒤 3분 정도의 시간을 얼굴을 톡톡 두드리듯(밀지말것) 마사지 하여 충분히 흡수 된 다음에 메이크업을 시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3. 두껍지않은 메이크업
피부가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메이크업이 두꺼워 집니다. 단기간에는 주름을 감출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주름이 더 생길 수 있습니다.
네츄럴한 메이크업을 생활화 하는것이 중요 합니다.
잔주름이 많은 곳일수록 메이크업의 잔여물이 들어가 주름을 돋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이죠.

4. 충분한 영양 섭취와 환경조절
피부는 바르는 외용도 중요하겠지만 양질의 영양을 섭취하는것 또한 중요 합니다.
피부를 위해서는 음주와 흡연등 유해한 환경에 노출시키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규칙적인 생활이 중요하지만 야외 활동시에는 자외선 차단지수(SPF) 15 이상의 제품을 사용해 주는것이 좋으며, 차광용 모자등을 착용하고 야외활동(운동)을 해 주심이 좋습니다.

더이상 피부의 나이를 자연스러운 것이라 생각하지 말자구요.
20대 피부는 30대도 가질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