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샌들 살펴보기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한낮의 기온이 30도를 웃돌면서 여름이 온 걸 느낄 수가 있는데요, 올해는 이렇게 더운 날이 많을 걸로 예상되고 있답니다.
더운 날씨로 인해서 거리엔 보기에도 시원한 옷차림은 물론 샌들에 슬리퍼, 가방 등의 패션잡화 역시 눈에 띄게 다양한 색감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올 여름 남성 샌들은 한층 밝아진 색상으로 세련되고 화사한 느낌을 줄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올 여름 남성 샌들 어떤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을지 살펴보도록 해요.


1. 화사하고 세련된 스타일

올 여름 남성 샌들은 한층 밝아진 색상을 사용했다는 점이 가장 눈길을 끄는데요, 몇해전만 해도 남성들의 샌들은 블랙과 브라운 계통의 색상이 전부일 정도로 다양한 색상이 없었답니다.
그래서인지 아무리 화사한 색상의 옷을 차려 입어도 신발의 어두운 색상에 묻혀버리기 일쑤였죠.

하지만 올해는 화이트, 베이지 등의 밝아진 색상과 과감한 문양, 프린트를 넣은 샌들이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마치 비치 샌들이란 착각이 들 정도로 캐쥬얼한 샌들이 레드, 오렌지, 그린 등의 다양한 색상도 선보이고 있답니다.


Tommy Hilfiger Captiva Madras Thong

발랄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타미힐피거 제품으로
가죽과 스웨이드로 이루어져 부드러운 착용감을
주며, 고무 바닥으로 쉽게 미끄러지지 않고
마모되지 않는답니다.







이태리 그레타 M1040BK

발등의 X자 모양이 고급스러워 보이는 제품으로
착용감이 우수하고 무게를 줄인 고무창과 발굽포의
사용으로 편안한 느낌을 준답니다.







[ 왼쪽 / Kenneth Cole Shore Footing  &  오른쪽 / BALLY DEKON BROWN ]

발리의 상징인 레드 패브릭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어떤 의상에나 멋스럽게 착용이 가능하다.
송아지 가죽으로 가공하여 단단하고 착용감이 우수한 제품.


2. 착용감이 좋은 코르크 샌들

몇해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 시작한 코르크 샌들은 올해 역시 히피스타일의 인기로 인해 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코르크 샌들은 신는 사람의 발에 맞게 변형이 되어서 신을수록 발이 편안하고 착용감이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의상에나 두루두루 잘 어울린답니다.




Betula Kongo 767053

228년 전통을 가진 세계 최고의 샌들 브랜드
버켄스탁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현대적인 감각과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접목시킨 제품입니다.







BIRKENSTOCK ARIZONA 351181(카키)

버켄스탁의 대표적인 인기 아이템으로 여름철에
어떤 의상에나 잘 어울려서 코디하기 쉽고 굵은
두줄의 라인이 안정감을 주는 디자인이랍니다.
또한 버클은 자신에게 맞게 조절이 가능해서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줍니다.



이 외에도 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제품들이 많은데요, 심플한 디자인의 샌들만 가지고 있다면 올해에는 조금 더 과감한 디자인의 샌들로 변신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블앤더블 남성 샌들 수제화 M63366

여성슈즈에서만 볼 수 있던 토오픈 샌들을
남성 슈즈에서도 볼 수 있어서 그런지 독특한
느낌이 드는 제품으로, 송아지 가죽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줍니다.
문안한듯 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이 시선을 끄는 제품.







메이슈즈 빈티지 스타일의 남성용 샌들

보기에도 시원한 청블루 색상의 빈티지풍 스타일로
세련된 느낌을 주고 깔끔하게 마무리된 버클 스트랩
벨트 장식이 돋보이는 제품.





3. 샌들 관리 요령

☞ 비에 젖었을 경우

가죽으로 된 제품의 경우 비에 젖게 되면 가죽의 좋은 특성이 감소되기 때문에 되도록 비에 심하게 젖지 않게 하는 것이 좋답니다.
비에 젖은 구두는 기름기가 빠져 가죽이 딱딱해지고 마르면서 모양이 변하거나 땀속에 있던 염분이 하얗게 표면에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마른 헝겊으로 물기를 닦아주고 직사광선이나 불을 피해서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 말려줍니다.
모양이 변형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신발 안쪽에 보형기나 신문지를 채워 넣고 말리면 더욱 좋은데요, 처음 구두를 사면 구두안에 들어있는 스티로폼을 버리지 말고 이럴 때에 넣어서 사용하면 아주 좋아요.

☞ 땀과 습기에 절어있을 경우

맨발로 신는 샌들은 땀과 습기에 절어있게 마련인데요, 그대로 신발장에 넣어두게 되면 곰팡이가 생기거나 악취가 나기 마련이죠.
바닥에 묻은 흙은 털어내고 솔로 먼지를 깨끗이 제거한 다음에 가죽 제품은 구두약으로, 비닐 제품은 물로 가볍게 닦아줍니다.
습기가 제거 되도록 그늘에서 바람을 쏘여주고 신문지 등을 넣어서 형태가 변하지 않도록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