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고 싶은 그녀들의 아이 메이크업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TV와 광고 속 그녀들이 돋보이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같은 제품을 써도 테크닉이 다르기 때문.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공개한 그녀들의 비장의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워보자.
 

‘왕꽃 선녀님’ 이다혜의
깔끔하게 올라간 속눈썹


촘촘하게 자른 인조 속눈썹과 마스카라

비결은 인조 속눈썹과 마스카라. 일렬로 된 인조 속눈썹을 2~3가닥 정도 촘촘히 잘라 부분부분 붙인다. 낱개 속눈썹에 비해 풍성하고, 일반 속눈썹에 비해 자연스러워 보이는 효과!


인조 속눈썹 위에 마스카라 바르기

인조 속눈썹을 붙인 뒤, 속눈썹 아래에 마스카라를 넣고 아래에서 위로 가볍게 발라준다.


풍성한 속눈썹이 돋보이는
에뛰드 마스카라 CF 송혜교


투명 마스카라와 속눈썹 고데기는 필수!

먼저 위의 속눈썹에 투명 마스카라를 가볍게 바른 뒤, 뷰러로 바짝 올리고 볼륨 마스카라를 바른다. 언더라인은 미니 마스카라로 꼼꼼히 발라준 뒤, 블랙 컬러 펜슬로 라인을 그려주면 속눈썹에 연결감이 생긴다.

마스카라를 바를 땐 한 손으로 눈 아래 피부를 당기기

반대편 손으로 눈 아래 피부를 당겨주면 공간이 많이 확보되어 마스카라 바르기가 쉬워진다.


‘라디오가든’ 김민희의
풀린 듯 신비로운 눈매


아치형 눈썹과 눈 중앙 부분 강조

먼저 강한 아치형으로 눈썹선을 강조하고, 그레이 컬러 섀도를 눈 중앙에만 살짝 터치한다. 여기에 중앙 부분 속눈썹을 컬링한 뒤, 마스카라를 덧발라 풍성해 보이도록 연출할 것.

에보니 펜슬로 눈썹 그리기

에보니 펜슬로 눈썹 전체의 빈 공간을 메워준 후, 눈썹산 부분을 강하게 둥글려 아치형을 만든다. 그런 다음 투명 마스카라로 결을 살린다.

 


‘풀하우스’ 한은정의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


크림 타입 베이지 컬러 섀도에 핑크 컬러로 포인트

컬러감이 거의 안 느껴지면서도 빛에 따라 미묘하게 반짝이는 눈매는 촉촉한 크림 타입 베이지 컬러 섀도로 베이스를 깐 뒤, 연한 핑크 컬러 섀도를 덧바른 것.

핑크 섀도는 스치듯 가볍게

핑크 컬러가 진해지면 촌스럽다. 브러시의 끝부분에 연한 핑크 컬러 섀도를 묻힌 뒤, 눈두덩 부분에 살짝 터치한다.


신비로운 골드빛 눈매, 라네즈
가을 메이크업 CF의 전지현


골드에 블루 컬러 섀도로 포인트

언더라인에 펄이 함유된 블루 컬러 섀도를 가늘게 발라주는 것이 키워드다. 그런 다음 속눈썹 끝부분에만 골드 컬러 마스카라를 살짝 터치해줄 것!

언더라인에 라인 그리기

섀도를 바른 뒤, 블랙 컬러 펜슬로 언더라인을 메워줄 것! 눈이 커 보이면서 깊이감이 생긴다.


‘구미호외전’김태희의
깊이감 있는 아이라인


라인 그린 뒤 섀도로 믹스하기

먼저 눈두덩에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바른다. 섀도를 바르지 않아도 눈가가 촉촉하고 건강해 보이는 효과! 그런 다음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뒤로 갈수록 조금씩 두꺼워지도록 라인을 그린다.

브라운 컬러 섀도로 음영 주기

가는 브러시에 브라운 컬러 섀도를 묻힌 뒤, 아이라인 조금 윗부분까지 가볍게 덧바른다. 진해지면 나이 들어 보이므로 한두 번이면 충분!


에뛰드 크림빔 립스틱 CF 속
송혜교의 촉촉한 핑크빛 눈매


크림섀도 위에 케이크 타입 섀도 덧바르기

가루날림 없이 착 붙는 핑크 메이크업이 특징. 옅은 핑크톤의 크림섀도로 촉촉하게 베이스를 깐 뒤, 한톤 진한 핑크 컬러 섀도를 덧발라준 것이 포인트!

눈두덩에 핑크 컬러 크림섀도 바르기

눈 앞에서 뒤를 향해 톡톡 두드리듯 바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