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탈출구를 찾아라

..:World Fashion Photos & Fashion Shows:..

....












날씨가 춥고 하루 해가 짧은 겨울철엔 아침 운동조차 나가기 꺼려지고 몸은 더욱 움츠러들게 마련. 때문에 에너지 활동량이 크지 않아 먹는 족족 살로 갈 가능성이 크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나 명절까지 끼어 있다 보니 과음, 과식하는 기회도 늘어난다. 게다가 두꺼운 상의가 몸매를 가려 줘 마음도 해이해질 수 있다. 그래서 겨울철엔 비만환자가 다른 계절보다 급증할 수 있다.



일단 살이 찌면 가장 눈에 띄는 곳이 복부다. 관리도 어렵고 조금만 소홀히 하면 지방이 쉽게 축적되는 부위기 때문이다. 음식 조절은 물론 적당한 운동은 필수. 하지만 원하는 체형을 만드려면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든다. 좀더 빠른 감량 효과를 보려면 치료를 병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다행히 요즘은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내가 원하는 부위의 비만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그 중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최첨단의 고주파를 이용한 ‘테너 쉐이프’이다.‘테너 쉐이프’는 마취와 수술 없이 진행되는 간단한 시술로써 시술의 비밀은 ‘문지르기’다. 심부 깊숙이 열을 발생시키기 위해 원하는 부위에 문질러주기만 하면 된다. 이 과정을 통해 지방세포만이 선택적으로 파괴되어 피하지방이 제거되고 일부 내장지방도 제거되는 효과가 있다.



또한 지방이 빠져나간 자리에 남는 것이 늘어진 피부인데 ‘테너’는 고주파를 이용해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전달함으로써 피부 내 콜라겐 합성을 자극하기 때문에 피부 리프팅 효과의 장점까지 가지고 있다. 지방축적의 정도가 심한 경우에는 ‘HPL지방 용해술’과 병합시술을 하기도 한다.



2∼3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시술받는 것이 권장되고 시술시간은 30∼40분 정도로 짧아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복부 비만으로 인해 망가진 체형과 건강 모두 고민이라면 한번 고려해 볼 만하다.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 자신있는 몸매를 되찾고 나면 앞으로 자기 관리를 더욱 잘 할 수 있지 않을까.